Untitled Document
Untitled Document
 
 
 
작성일 : 19-01-03 15:35
한마음으로 회사를 위해 뛰어주기 바랍니다.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
조회 : 217  
한마음으로 회사를 위해 뛰어주기 바랍니다.

여러분,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. 해가 바뀐 지금, 아직은 찬 기운이 만연하지만, 시작이라는 설렘과 열정에 문득 따스한 기운이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.

또 다른 한 해를 시작하는 1월입니다. 여러분의 올해 목표는 무엇입니까?
대부분 사람이 성공이라는 말을 목표로 삶고 달려갑니다. 늘 지금보다 더욱 높이 오르고 싶어 합니다. 저의 목표도 한때는 지금보다 더 높이 올라가는 것이었습니다. 그리고 지금도 그렇습니다.

하지만 더 높이 올라가기 전에 먼저 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. 바로 높이 올라 멀리 보기 이전 낮게 많이 감싸는 것입니다. 내 마음이 여유롭고 더 많은 것을 감쌀 수 있어야 더 높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.

우리 회사는 창립 이래 12년을 맞이하였으며 여러 가지 고난과 역경이 있긴 했으나, 그때마다 여러분이 불철주야 뛰어주신 덕분에 잘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.

올해 우리 회사는 더 큰 성장을 목표에 두고 있습니다. 하지만, 늘 그렇듯 예상치 못한 시련이 닥칠 수도 있습니다. 하지만 시련을 이겨내고 극복해야만 비로소 우리는 한 걸음 더 큰 도약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.

사원 여러분 모두 같은 마음으로 함께 뛰어주시길 당부합니다. 각자 맡은 업무에서 프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십시오. 늘 같은 업무의 연속이더라도 일상에 안주하지 말고 늘 발전하는 사람이 되기 바랍니다. 여러분의 변화가 결국 회사의 변화이고 회사의 변화가 한 나라의 변화가 될 것입니다.

새해에도 더욱 힘내어 회사를 업계 최고의 자리가 될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합시다.
항상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2019년  1월  3일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대표이사 이 호 재